조아제약, 한국기원 바둑 국가대표 후원 협약
상태바
조아제약, 한국기원 바둑 국가대표 후원 협약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7.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둑 국가대표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 주기 위해 1억원 상당 조아바이톤 지원
▲ 조아제약 손준형 전무이사, 목진석 국가대표팀 감독,한국기원 유창혁 사무총장(사진 왼쪽부터).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조성배)이 바둑 국가대표의 기량 향상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 후원식을 가졌다.

7월5일 한국기원에서 진행된 후원식은 조아제약 손준형 전무와 한국기원 유창혁 사무총장, 목진석 국가대표 감독과 바둑 국가대표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아제약은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한국기원 바둑 국가대표 선수 및 코치에게 향후 1년간 1억원 상당의 조아바이톤을 후원하며 제품 제공을 통해 후원과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용 권리를 제공 받는다.

조아제약은 기억력 개선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조아바이톤과 집중력 및 지구력을 요구하는 대표 두뇌스포츠 바둑이 상호 밀접한 연관성을 가져 후원하게 됐다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둑 프로기사와 알파고의 세기의 대결로 대중들의 바둑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졌다”며 ”이번 후원이 바둑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바둑 국가대표의 선전에 일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조아바이톤은 홍삼, 옥타코사놀, 로얄젤리, 화분추출물, 밀배아유, 벌꿀 등 천연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지구력 증진·면역력 증진·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