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약 온라인 교육시스템 7월부터 가동
상태바
서울제약 온라인 교육시스템 7월부터 가동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7.0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에스원과 제휴, 고용보험료 환급금 활용 무료 교육
서울제약(대표 김정호)이 전직원 대상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구축 완료하고 7월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서울제약은 지난달 삼성에스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직원교육시스템을 현재의 오프라인 체제에서 온라인 체제로 전환하고 이달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시행 중이다.

서울제약의 온라인교육은 PC 및 모바일을 통한 방식으로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필수법정교육 및 다양한 교육 니즈(needs) 충족이 가능하다.

교육 과정은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개인정보보호, 성희롱예방, 퇴직연금 등 필수 법정교육과 생산부문 및 R&D부문을 대상으로 한 산업안전보건교육 과정으로 구성됐다. 각 직급별, 직무별 교육은 필수과목으로, 소양교육은 개인의 필요에 따라 선택 수강할 수 있다.

서울제약은 중소기업 우선지원 대상으로 연간 9천만원 범위 내에서 교육비 전액을 고용보험공단으로부터 지원받으며 교육은 삼성에스원과 제휴된 올윈에듀에서 맡는다.

서울제약은 이와는 별도로 기업의 정보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가되는 추세에 따라 삼성 에스원으로부터 백신, 원격지원, 백업시스템 등 전산보안솔루션을 지원받아 전산보안 시스템을 강화한다.

서울제약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교육시스템 구축으로 효과적인 직원 교육관리가 가능해졌으며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필요한 교육을 적시에 시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