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 외국 의사 등 초청 행사
상태바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외국 의사 등 초청 행사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6.2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6월21일(수) 필리핀과 조지아의 의사 및 제약 관계자 60여 명을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6월22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4차 아시아태평양 암학회(APCC)’ 참석을 지원하고,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첨단 생산 시설과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각 해당 분야 KOL(Key Opinion Leader)로 구성된 참가자들은 오전에 먼저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시 공장을 견학했다. 주사제와 항암제, 고형제 라인을 중심으로 탐방하며 제조 시스템과 개량신약, 항암제 등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 생산 과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회사 측은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현황 및 한국의 의약품 규제 사항 등을 소개했다.

특히 세종시 전동면의 제1공장은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기존보다 제조 공정을 간소화해 생산성을 증가시켰고 시간은 단축할 수 있어 생산 능력이 획기적으로 개선됐기 때문이다. 참가자들은 신속한 공정과 높은 생산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보며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오후에는 서울시 강남구의 유나이티드문화재단 콘서트홀에서 참가자들을 위한 ‘유나이티드 패밀리 콘서트’가 열렸다. 바이올린과 피아노, 소프라노, 테너 등으로 꾸며진 공연은 클래식부터 필리핀 전통 음악,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팝송 및 가곡 등으로 채워졌다.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관람한 참가자들은 곡이 끝날 때마다 박수갈채를 보냈다.

이번 방문은 한국유나이티드제약과 해외 업체들의 관계가 보다 돈독해지는 계기가 됐다.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우애를 다졌으며, 향후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항암제 판매 증진과 신규 등록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강덕영 대표는 “한국의 우수한 기술과 문화를 알리는 기회가 됐다”면서 “국가와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서로를 이해하며 활발히 교류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