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중국 합작관계 강화
상태바
일양약품 중국 합작관계 강화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6.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연 사장단 일행 고우시 방문, 시장과 협력 증진 다짐
일양약품(사장 김동연)이 중국 합작관계 강화 및 시장 교류확대를 위해 중국 고우시를 방문한 자리에서 반학원(潘學元) 고우시장의 초청을 받았다.

6월19일 김동연 사장 및 임직원을 접견한 반학원 시장은 양국가 및 기업 간의 노력으로 ‘양주일양유한공사’가 고우시의 중요한 사업의 하나이자 본보기로 자리잡게 됐으며, 이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상호 단합과 협력을 도모해 나가자고 전했다.

반 시장은 우수한 신약을 개발한 일양약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주일양유한공사도 효능·효과가 뛰어난 신제품 육성과 관리가 이뤄질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중국 제약시장 개척과 의약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또 발전속도가 가속화되고 있는 양주일양유한공사가 매출확대는 물론 중국이 인정하는 기업의 하나가 되기를 희망하며, 지금의 노력과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글로벌 의약품시장의 한 축으로 성장·육성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반 시장은 고우시 위원회와 시정부 등이 앞장서서 일양약품의 중국시장 투자에 적극적인 지지를 약속하며, 신속한 사업전개를 위한 모든 행정적 절차에 더욱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일양약품 김동연 사장은 고우시 위원회와 시정부의 관심과 배려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더욱 심도 있는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양주일양유한공사가 모범기업으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