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손씻기365' 켐페인 전개
상태바
'올바른 손씻기365' 켐페인 전개
  • 병원신문
  • 승인 2017.06.0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씨젠의료재단 부산경남검사센터 개원3주년 기념식' 행사
(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6월2일 부산경남지역의 유일한 대형랩 '(재)씨젠의료재단 부산경남검사 센터 개원3주년 기념식' 행사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건강 EVENT 올바른 손씻기365' 켐페인을 통하여 지역주민에게 (재)씨젠의료재단을 홍보하게 된 계기를 마련했다.

(재)씨젠의료재단 천종기 이사장은 부산경남검사센터 3주년 개원 기념식 개회사를 통해 “2014년 부산경남 지역의 뉴 검사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개원한 이래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통해 지역사회의 동반성장을 유지 해온 성과를 축하한다”며 “재단 VISION 2020을 기반으로 정도 경영을 통해 최고품질의 진단검사 서비 스를 제공해주길 바란다.”라고 축하 및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부산경남검사센터 윤태준 센터장은 3년여간의 부산경남검사센터의 경과발표를 통해 부산경남센터의 새로운 발전가능성을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고, 개원 3주년을 시작으로 더욱 정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외에도 (재)씨젠의료재단은 지역 사회공헌을 위하여 부산경남지역의 의료기관과 함께 참여하는 아름다운 동행기부 ‘만원의 기적’을 통해 KNN(부산경남방송)과 연계하여 지역의 어려운 중증환우돕기도 기획 시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