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제를 움직이는 CEO-공유가치창출경영‘ 부문 수상
상태바
한국 경제를 움직이는 CEO-공유가치창출경영‘ 부문 수상
  • 병원신문
  • 승인 2017.06.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씨젠의료재단
(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5월30일 동아일보가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2017 한국 경제를 움직이는 CEO-공유가치창출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서 씨젠의료재단은 진단검사 전 분야에 걸쳐 기술력 및 진료지원 서비스의 역량을 넓혀가고 있으며 세계적 추세인 분자진단검사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하루 만에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One-day 검사 시스템을 도입하여 진료에 필요한 검사결과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여 진료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환자의 조기 진단 및 진료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씨젠의료재단은 전문화된 분자진단검사센터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하루 만에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One-day검사 시스템을 국내 처음 도입하여 보다 빠른 검사결과를 통해 신속한 진단 및 치료를 이끌어내며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의 혁신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부산경남지역의 대형 전문검사센터 설립은 검체의 안정성 확보와 고품질의 검사서비스, 지역의 양질의 검체검사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시간 검사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검사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의 진료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 의료산업 발전의 토대 마련, 검사서비스의 차별화를 실현하고 있다.

이외에도 대한결핵협회와 함께 ‘몽골 울란바토르 지역 결핵퇴치 사업’ 및 베트남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농짱씨젠보건소” 재건축 지원 등 국내외 소외계층 및 의료취약지역에 진료지원과 의료봉사를 실천하며 사회공헌기업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재)씨젠의료재단은 진단의학검사, 분자진단검사, 진단병리검사 등 전 분야에 걸친 4,000여가지 이상의 검사를 진행하여 임상진료 및 연구를 위한 진단검사서비스를 전국 병·의원에 제공하고, 정부의 국가정책 연구과제를 수행하며 환자들의 진료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외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만들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