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민·관·병원이 함께 한 ‘희망 슛’
상태바
지역 민·관·병원이 함께 한 ‘희망 슛’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7.06.0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 양지병원, 자선 축구대회 ‘Goal for love’ 개최
에이치플러스(H+) 양지병원은 6월6일 서울 남강중·고등학교에서 H+양지병원 자선축구대회 ‘Goal for love’를 개최했다.

자선 축구대회 ‘Goal for love’는 관악구 내 대표병원인 H+양지병원이 ‘사회를 행복하게 하는 병원’의 비전에 부합하는 의미를 담아 관할 민간기업, 관공서와 함께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계시는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H+양지병원을 비롯해 우리은행, 중국동포한마음협회, 관악경찰서, 관악소방서, 관악우체국 등 총 6개 팀이 참가해 2개 조 리그전으로 진행됐으며 중국동포한마음협회 축구단이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 자선축구대회에서는 1골 당 5만원의 기부금을 통해 총 19골 95만원의 기부금이 마련됐다. 또한 우승팀, 준우승팀, 3위팀 상금 100만원을 더해 총 195만원의 기부금을 관악구 사회복지과에 전달하기로 했다.

한편 양지병원은 매년 상반기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바자회인 ‘러브 더 바자’를 8년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올해부터 지역 관할 관공서와 기업 그리고 서울 서남부권 주류층으로 부각하고 있는 중국동포단체 등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자선축구대회를 기획하여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자선사업을 적극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