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덤’ 브랜드 충성도 1위
상태바
대웅제약 ‘이지덤’ 브랜드 충성도 1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6.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웅제약의 '이지덤'이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개최한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시상식'에서 습윤드레싱 부문 1위로 선정, 대웅제약 류재학 OTC본부장(사진 가운데)이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사진 오른쪽), 브랜드키 로버트 파시코프 대표와 함께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습윤드레싱 ‘이지덤’이 5월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시상식’에서 습윤드레싱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6월5일 밝혔다.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컨설팅 기업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최한 행사로 올해 2회째 진행됐다. 이번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각 부문별 브랜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 항목을 평가하는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개발해 진행됐다.

습윤드레싱 부문 평가에 참여한 소비자는 총 5천237명으로, 이지덤은 해당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습윤드레싱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차지했다.

이지덤은 100% 하이드로콜로이드 적용으로 효과적인 습윤환경을 조성해 빠른 상처회복을 돕는 프리미엄 습윤드레싱이다. 얇은 두께와 우수한 밀착력으로 외부 감염 걱정 없이 상처 치유가 가능하다. 또 영국알러지협회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가 약한 어린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웅제약 류재학 OTC본부장은 “이지덤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도로 좋은 평가를 받아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에 선정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 이지덤은 올해 초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