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조르단 설립 180주년 고객 대잔치
상태바
동아제약, 조르단 설립 180주년 고객 대잔치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6.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6월25일까지 북유럽 칫솔 브랜드 조르단의 브랜드 설립 180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대잔치를 실시한다.

조르단 사은 대잔치는 작은 개인용품 하나에서도 디자인을 놓치고 싶지 않은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포토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조르단 홈페이지(www.jordankorea.co.kr)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180주년 이벤트 게시판에 나만의 북유럽 감성을 담아 촬영한 조르단 제품 사진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1명), 호텔 숙박권(2명), 외식상품권(10명), 조르단 칫솔(167명)을 선물한다. 당첨 결과는 7월7일 조르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발표한다.

또 조르단 사은 대잔치의 일환으로 6월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조르단 180주년 기념 행사 ‘조르단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조르단의 180년 역사와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코너와 조르단 체험 공간 및 즉석 포토 부스, 캘리그라피 등 다채로운 이벤트 공간이 마련되며, 당일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조르단 칫솔을 기념품으로 나눠줄 예정이다.

조르단 칫솔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롭스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한편 동아제약이 지난 2009년 선보인 조르단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북유럽 오럴케어 브랜드다. 대표제품으로는 어린이 성장 단계별 칫솔인 조르단 스텝 1·2·3·4, 잇몸 손상을 최소화해 연약한 잇몸을 가진 사람에게 적합한 검프로텍터, 개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인디비주얼, 탁월한 기능성을 가진 익스퍼트클린 칫솔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