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씨젠의료재단, 2년 연속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수상
상태바
(재)씨젠의료재단, 2년 연속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수상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7.04.29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day 검사시스템 기반으로 차별화된 진단검사서비스 제공
(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는 4월27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메디컬아시아 2017, 제10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에서 2년 연속 진단검사 수탁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최첨단 진단검사 자동화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씨젠의료재단은 분자진단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루 만에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One-day 검사시스템을 기반으로 조기 진단을 통한 신속한 치료를 이끌어내며 차별화된 진단검사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한국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전문 의료기관을 시상하는 행사로 동아닷컴, 머니투데이, 중국신문망이 공동주최하고 보건복지부, 한국관광공사,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한다.

또 블라디보스톡신문, 미주중앙일보, 대만신생보, 세계화인화선교단연합 등 외국에서도 후원에 참여하는 국제적인 행사로 세계적 의료를 상징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설립 27주년을 맞은 씨젠의료재단은 진단의학검사, 분자진단검사, 진단병리검사 등 전 분야에 걸친 4천여 가지 이상의 검사를 수행함으로써 임상진료 및 연구를 위한 진단검사서비스를 전국 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다.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과 CAP(College of American Pathologists, 미국 임상검사 정도관리협회)를 비롯한 선진국의 각종 국제인증을 취득하고 세계 유수의 임상검사 관련 전문기관들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는 등 국제적 수준의 질병검사 전문기관으로 자리 잡았다.

아울러 국내외 소외계층 및 의료취약지역에 진료지원, 의료봉사를 실천하여 사회공헌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히 임하고 있다. 정확한 질병검사와 혁신적인 연구개발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기 위해 품질 완벽주의를 추구하는 글로벌 질병검사 전문기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천종기 이사장은 “재단의 특화된 One-day 검사시스템으로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우수한 진단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중국, 동남아 등 해외 의료시장에서 한국의 대표적인 진단검사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은 물론 끊임없는 임상연구 및 교육을 통해 세계 최고의 글로벌 질병검사 전문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