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 제약‧의료기기 진출 전략 포럼
상태바
중남미 제약‧의료기기 진출 전략 포럼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3.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1(금) 오전 9시30분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3층
보건복지부(장관 정진엽)와 외교부(장관 윤병세),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손문기)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이 주관하는 중남미 제약·의료기기 진출 전략 포럼이 3월31일(금)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20분까지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중남미 보건의료정책 담당자 초청 연수프로그램인 ‘2017 K-Pharma Acadmy’의 일환으로, 중남미 6개국(멕시코, 코스타리카, 페루, 칠레, 브라질, 아르헨티나) 보건의료 정부기관 담당자가 자국의 제약·의료기기 관련 제도 및 정책을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포럼에서는 중남미 각 국가 보건의료정책 및 의약품·의료기기 인허가 담당자들이 제품 등록 관련 최근 이슈는 물론 주요 보건의료정책 등 구체적인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개최될 G2B 파트너링에서는 우리 기업과 중남미 인허가 담당자 간 1:1 상담을 통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중남미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중남미 정부 관계자와 국내 제약·의료기기 관련 기업과의 네트워크 구축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포럼을 계기로 우리 기업의 중남미 시장 진출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럼 참가 및 파트너링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전화 070-7004-4557, 이메일 mjchoi@thewelcome.co.kr로 신청하면 된다. G2B 파트너링 또는 칠레 의약품 고위 정부 관계자 간담회 프로그램의 경우 사전등록 업체만 참석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