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비겐크림톤 고객감사 이벤트
상태바
동아제약 비겐크림톤 고객감사 이벤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3.1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4월21일(금)까지 염모지속력 1위 염모제 ‘비겐크림톤’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1991년 출시된 비겐크림톤을 오랫동안 사랑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퀴즈 및 구매 인증 이벤트 2가지를 마련했다고 동아제약 측은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event.bigen.co.kr)를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나 동아제약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nga_official)를 참조하면 된다.

퀴즈 이벤트는 염모지속력 1위 염모제 이름을 맞추는 퀴즈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씩 총 1천명에게 비겐크림톤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사진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500명에게 비겐크림톤을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이벤트 참가자 중 1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쉽게 염색이 가능하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장점으로 염모제 시장에서 30년 가까이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비겐크림톤의 편의성과 우수한 염모지속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겐크림톤은 일본 염모제 시장 1위 회사인 ‘호유(HOYU)’가 만든 제품으로 동아제약이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가루형태인 ‘비겐 분말’, 10분 만에 염색되는 ‘비겐크림톤 빠른염색’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2014년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한 번 염색한 뒤 머리의 염색 상태가 가장 오랫동안 유지된다는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