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AG, 이광기 첫 개인전 개최
상태바
갤러리AG, 이광기 첫 개인전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3.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광기 개인전을 찾은 동료 연예인들. 사진 왼쪽부터 정태우, 김인석, 정종철, 현진영, 이광기, 배종옥, 지안 ,정은정 라마라마 대표.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3월8일 갤러리AG에서 배우 겸 사진작가 이광기의 첫 개인전 ‘막간_Intermission’ 전시 오프닝을 개최했다.

이광기의 사진작품부터 플로리스트 정은정(라마라마 플라워 대표)과 협업한 설치작품까지 총 20점이 공개됐다. 이번 이광기 작가의 전시작품은 동전의 양면처럼 맞닿은 생사의 문제, 만남과 이별의 스침 등 ‘반복되는 삶을 제대로 관조할 수 있는 지혜’를 담아내고 있다.

오프닝 행사에는 안국약품 천세영 전무가 인사말을, 문화유산 국민신탁 김종규 이사장과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이 축사를 전했다. 그리고 배종옥, 김영호, 현진영 등 동료 연예인들과 김달진 미술연구소장, 위키트리 공훈의 대표 등 약 200명의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안국약품 천세영 전무는 “배우에서 사진작가로, 대중과 끊임없이 소통하고자 하는 이광기 작가의 첫 개인전을 축하하며, 안국약품도 ‘MEDICINE IN CULTURE(문화 속의 제약)’를 모토로 문화로 사회를 치유할 수 있는 예술적 처방들을 계속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광기의 ‘막간_Intermission’ 전시는 4월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갤러리AG는 안국약품이 지난 2008년 개관해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 임직원들에게는 휴식공간과 관람의 장소로 활용하기 위해 운영하는 감성 문화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