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병원회, 병원경영 핵심리더 과정 운영
상태바
경기도병원회, 병원경영 핵심리더 과정 운영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7.03.08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병원 직원 역량강화 목적, 4월8일부터 매주 토요일 7주간 진행
경기도병원회(회장 정영진)가 HM&컴퍼니와 공동으로 회원병원 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병원경영 핵심리더 과정’을 운영한다.

이 과정은 4월8일부터 5월27일까지 매주 토요일(5월6일 제외)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아주대병원 별관 3소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병원경영에 핵심리더로 육성할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 목적은 △글로벌 시대의 차세대 리더 육성 △병원의 지속적인 건실경영 유지 △병원경영의 이론과 실무적 실행력 제고 △병원 핵심리더 간의 네트워크 구축 및 유지 등이다.

강사로는 대학교수, 연구원, 병원경영자 등이 참여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병원의 체계적인 경영체계 정립 방안-리더십 함양 △병원의 합리적 조직 및 의사결정 체계의 효율성 △병원의 선택과 집중 △고객이 만족하는 경영체계 정립 △병원의 적극적인 의료마케팅 및 PR △병원인적자원의 효율적 관리 △병원원무 건강보험 관리 △병원 물류시스템, 시설·에너지 관리 △병원 R&D 사업 및 건강증진, 의료부대사업 △해외환자 유치사업 및 병원 수출 △병원직원의 교육, 병원의 조직문화 △병원의 진료핵심 프로세스 △병원의 적정진료 및 QI관리 환자안전예방 및 사후관리 △병원의 재무회계 및 경영분석 등이다.

수강료는 교재대금 및 식대 포함 90만원이며 선착순 접수 마감을 한다.

교육상담 및 문의는 (주)HM&컴퍼니(02-444-6480)로 하면 된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병원경영 핵심리더그룹 네트워크 구축과 의료정책의 핫이슈 및 경영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