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신입 약사·수의사 특채
상태바
보령제약 신입 약사·수의사 특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2.2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이 2월27일까지 신입 약사·수의사 특별 채용전형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ETC영업, 임상(CRA), 품질(QA/QC) 분야다.

이번 공개 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로서 약사·한약사·수의사 등 관련 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면허소지 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영업부문은 병·의원을 대상으로 전문의약품 영업 업무를 맡으며 근무지는 전국이다. 임상(CRA) 부문은 임상시험 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하며 근무지는 보령제약 본사(서울)다.

품질(QA/QC) 부문의 지원 자격요건은 약학 전공자로서 약사 면허소지자(예정자 가능)이며, 입사 후 품질 및 제조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근무지는 보령제약 안산공장이다.

모집전형은 서류전형에 이은 1차면접(실무진 면접+인성역량검사), 2차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지원서 접수는 2월27일까지다.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boryung.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령제약 정인식 인사팀장은 “창의적인 마인드로 변화를 주도하며,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는 보령의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주인공이 되어줄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