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피앤비 ‘퓨어비타 C17 세럼’ 홈쇼핑 론칭
상태바
국제피앤비 ‘퓨어비타 C17 세럼’ 홈쇼핑 론칭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2.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 1천억원 넘는 오리지널 로우 브랜드 제품으로 꾸준한 입소문으로 인기 급상승
▲ 오리지널 로우 퓨어비타 C17 세럼.
국제피앤비(대표이사 남태훈)는 영국산 순수 비타민 17%가 함유된 오리지널 로우 ‘퓨어비타 C17 세럼’을 2월21일 GS홈쇼핑 방송에서 론칭한다.

‘퓨어비타 C17 세럼’은 ‘블랙잼, 블랙버블’ 등 홈쇼핑 누적 판매액이 1천억원을 넘는 오리지널 로우 브랜드 제품이다. 그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입소문으로 인기가 급상승하며 꾸준히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퓨어비타 C17 세럼’은 DSM사의 영국산 순수 비타민 17%와 비타민 오일이 함유돼 있는 화장품으로, 순수 황산화 특허 성분이 1차적으로 산화를 막고 비타민 오일이 한번 더 감싸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3차적으로 하이텐션 폴리머가 비타민C 지지대 역할을 해 비타민을 안정적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해 수분 보습은 물론 피부 윤광 효과까지도 볼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

또 이 제품은 국제약품의 핵심성분인 ‘트라넥사믹애씨드’와 특허 받은 ‘뉴플렉스 콤플렉스’ 성분이 기미, 잡티, 주근깨, 갈색 스폿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케어, 모공 수축 효과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러한 기능은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

최근에는 러시아에 연간 100만달러 수출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현재 러시아 홈쇼핑 방송채널인 ‘BUM TV(붐 티비)’에서 러시아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며 향후 홈쇼핑 채널 외에 러시아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GS홈쇼핑에서는 론칭 전 10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해피테스터’를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방송 전까지 방송과 같은 구성으로 미리 주문 서비스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