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처럼 컬러로 고르는 건강검진
상태바
카드처럼 컬러로 고르는 건강검진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7.02.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양지병원, ‘EASY & SMART care’ 진행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건강증진센터는 2월20일부터 3월31일까지 ‘EASY & SMART care’ 건강검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ASY & SMART care’ 는 수검자 연령에 따라 20대 이상은 ‘20Plus’, 40대 이상은 ‘40Plus’를 선택하면 된다.

수검자가 주의해야 할 질환에 맞는 컬러 ‘White(연령별 추천), Red(혈관), Blue(암), Gold(혈관+암)’를 선택하면 연령과 질환이 조합된 스마트 검진을 쉽게 고를 수 있다.

건강검진을 받으려고 해도 자신에게 적합한 본인에게 적합한 검사가 뭔지 몰라서 많은 항목 중에서 헤매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한 양지병원은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건강증진센터 직원들이 진료 현장에서 환자들을 직접 대면해 연령대와 주의 질환에 따라 꼭 필요한 검사를 분석하여 검진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연령, 질환뿐 아니라 지역민 검진 접근성을 높이는 취지로 검진 프로그램은 평균 48% 할인율, 최고 52% 할인율의 합리적 금액대로 제공한다.

이번 ‘EASY & SMART care’의 총8가지 프로그램은 공통항목으로 기초대사 및 비만, 혈액종합, 종양표지자, 흉부 X-레이, 폐기능 및 심전도 검사 등이 포함됐으며 부인과 검사와 간·담낭·췌장·신장·비장 등을 검사하는 복부 초음파 검사도 기본 항목이다.

위장질환 체크를 위한 수면 위 내시경 검사 역시 8가지 검진 프로그램에 포함된다.

수면 대장 내시경 검사, 골밀도 검사, 초음파 검사(갑상선, 심장, 자궁, 유방, 전립선), 폐CT, MRI, MRA, PET-CT(전신암검사) 등의 검사는 8가지 프로그램 중 연령별 질환을 고려, 적재적소에 배치했다.

본인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고른 후 추가검사를 선택할 수 있게 설계했고, 알약처럼 간편하게 복용하여 소장을 검사하는 캡슐내시경 검사도 특별추가항목으로 마련됐다.

김상일 병원장은 “본원의 검진이벤트는 수검자가 쉽게 본인에 맞는 적합한 검사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며 “오랜 세월 믿음을 보내준 고객분들께 평생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알차고 합리적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