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의료기기 전임상/임상시험 지원사업 공고
상태바
영상의료기기 전임상/임상시험 지원사업 공고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7.01.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 제외한 벤처, 중견기업 대상, 안전성 및 유효성 검증
서울대학교병원 의료기기혁신센터 영상의료기기 명품화지원실이 영상의료기기 전임상 및 임상시험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보건복지부와 보건산업진흥원은 다양한 영상 의료기기 관련 연구가 국내에서 활성화 되도록 전임상 및 임상시험 비용을 지원하고자 서울대학교병원을 지정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영상 의료기기의 안전성 및 유효성 평가와 제품 경쟁력 제고를 지향하고 있다.

수시모집(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는 지원 사업 과제의 참여 조건은 국산 영상 의료기기 활용을 통한 안전성 및 유효성을 검증하는 임상시험 또는 전임상 실험만 가능하며 ‘의뢰자 주도 임상시험’이어야만 한다. 또한 국내 의료기기 제조회사의 매칭 비용이 필수로 요구된다.

응모자격은 대기업을 제외하고, 벤처,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을 포함해 국내 영상 의료기기 회사에게 주어지며, 연구책임자 간 계획 수립 후 비용 지원 사업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mdic.snuh.org/premier) 및 이메일(ra@mdic.snuh.org) 로 지원 가능하며, 제출 자료는 비용지원사업 신청서(센터 서식),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 제품 소개 PPT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서울대학교병원 의료기기혁신센터 영상의료기기 명품화지원실 정은미 (02-2072-02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