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병원, 개원 5주년 기념식 성료
상태바
서남병원, 개원 5주년 기념식 성료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6.12.0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식, 직원 표창 등...다양항 행사 개최

서울특별시 서남병원(병원장 조영주)은 개원 5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사랑 나눔 헌혈, 음악회, 전 직원 한마음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다.

12월 1일 병원 이화홀에서 개최된 기념식에서는 서남병원의 지난 5년을 돌아보는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조영주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장의 기념사, 김승철 이화여자대학교의무무총장 겸 의료원장의 격려사가 진행됐다.

조영주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서남병원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병원,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이어 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을 치하하고자 친절상, 성실상, 특별 봉사상, 협력업체 특별상 등 총 20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기념식 후에는 대한적십자사 서부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약정식’을 갖고 정기적인 헌혈과 등록헌혈회원 가입, 자발적인 헌혈문화 정착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이후 조영주 병원장도 헌혈차량에서 직접 헌혈을 진행했다.

조영주 병원장은 “심각한 혈액 부족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적극 동참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며 "직원들의 사랑이 담긴 헌혈이 귀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