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복단지 연구개발지원사업 신규과제 지원 공모
상태바
첨복단지 연구개발지원사업 신규과제 지원 공모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6.11.2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재단, 12월1일 오후 2시까지, 총 4개분야 22억원 연구비 지원 계획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선경)은 ‘2016년 첨단의료복합단지 연구개발지원사업’ 신규과제 지원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R&D 지원사업은 △협력기관 연계형 첨단의료제품 공동연구개발 △시료생산 및 시험평가 연계형 연구개발 △임상시험용 바이오의약품의 품질·제조공정 개발 연구 △수요자 맞품형 기술서비스 등 총 4개 분야로 약 22억원의 연구비를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의료연구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산․학․연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기업의 경우 기업부설연구소를 보유한 기업의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

R&D지원사업의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보건의료 R&D 포털(www.htdream.kr) 또는 오송재단 홈페이지(www.kbiohealth.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 신청기간은 11월22일부터 12월1일 오후 2시까지  보건의료  R&D 포털에서 사업계획서를 제출한 후 기관인증을 통해 최종 제출을 완료해야 한다.

오송재단은 앞으로도 R&D지원 사업을 통해 오송재단이 보유한 4개 핵심 인프라의 전문기술 및 첨단장비가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 입주기관 뿐 아니라 국내 첨단바이오 의료제품을 연구개발하는 연구기관 등에 폭넓게 활용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