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을 위한 보령제약 '아이스파'
상태바
눈 건강을 위한 보령제약 '아이스파'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6.11.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스파
보령제약 (대표 최태홍)이 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아이스파’를 출시했다. 아이스파는 눈을 감싸주는 따뜻한 온열 스팀으로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키고 안구건조증에 도움을 주는 일회용 안대 형태의 아이디어 제품이다.

아이스파는 기존의 온열·발열안대에서 한 단계 나아가 40℃ 스팀(증기)이 발생되는 일회용 안대 형태의 제품으로, 눈을 따뜻하게 온열찜질해 안구건조증 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고글형 발열체 구조 내 철분, 수분, 황토를 포함해 비닐케이스를 개봉하면 공기 중의 산소가 발열체에 접촉하면서 발열체 내 철분이 산화하며 20분간 지속적으로 발열된다.

고글형 구조로 안대 중앙부위의 열 순환 통로를 통해 미간부분을 포함한 양쪽 눈 전체에 열감이 고르게 전달되는 것이 강점이다. 또 발열체에 포함된 황토성분은 원적외선을 발생시켜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열로 인해 발생하는 수증기는 안구건조 증상을 완화해준다.

아이스파는 일상생활 중 공부나 스마트기기 사용, 업무 등으로 인한 눈의 피로 시 언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며, 얇은 천연소재를 사용해 눈가에 확실히 밀착시켜 주면서 눈 주위가 촉촉하게 젖어 마치 스팀욕을 한 것 같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일회용 시트 타입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해 공부한 후, 잠들기 전, 여행 중에 휴식을 취하면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