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제약-차의대 MOU 체결
상태바
한화제약-차의대 MOU 체결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6.11.0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협력 체계 구축해 새로운 지식과 기술 창출 및 연구, 개발, 학술교류에 협력키로
▲ 사진 왼쪽부터 홍정기 차의대 스포츠의학대학원장, 김경락 한화제약 사장.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은 최근 판교에 위치한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차의대 스포츠의학대학원(원장 홍정기)와 동반성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한화제약과 차의대 스포츠의학대학원이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해 새로운 지식과 기술 창출 및 연구, 개발, 학술교류 사업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상호발전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됐다.

이에 따라 한화제약은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차의대의 우수한 연구인력과 장비를 활용해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기술 제휴 등 협력체계를 확립할 수 있게 됐다. 두 기관은 신기술 공동연구 및 특허진행에 협력하며, 개발된 제품의 상품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이날 MOU 체결식에서 홍정기 스포츠의학대학원장은 “운동 중에 섭취하는 스포츠 뉴트리션은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엄격한 품질관리가 필요하다”면서 “오랜 기간 관련 제품을 개발해온 한화제약과의 협력을 통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체결식은 차의대 스포츠의학대학원 홍정기 원장, 임종창 행정실장과 한화제약 김경락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