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구리병원 개원 21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한양대구리병원 개원 21주년 기념식 개최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6.11.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찾아오는 전국구 병원 도약 다짐
한양대학교구리병원(병원장 김재민)은 10월31일 본관 12층 사랑의 실천홀에서‘제21주년 개원기념식’을 개최하고 전국에서 찾아오는 전국구 병원으로 도약을 다짐했다.

김경헌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재민 병원장, 박훤겸 부원장 등 주요 보직자 및 2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기념식에서 김경헌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한양대학교구리병원이 경기 동북부 지역의 대표적인 의료시설로 우뚝 서게 된 원동력은 여러분 모두가 병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하여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인정받고 다시 찾는 믿을 수 있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한양인이 되자”고 말했다.

김재민 병원장은 “개원 당시 단일 건물로 시작하여 동관, 서관을 비롯해 최근에는 신관을 증축하고 있고 내년 봄 신관 완공에 맞추어 구리병원이 재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고자 본관 외래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다”며 “우리가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모든 교직원이 마음을 합하여 노력해 준다면 구리병원이 전국에서 찾아오는 전국구 병원으로 도약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모범직원 표창 및 우수병동·우수검사실·우수부서·한양교수 홍보상·감사장 등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