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토' 영상 유튜브 조회수 20만뷰 기록
상태바
'로토' 영상 유튜브 조회수 20만뷰 기록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6.10.2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김승혜 보령제약 점안제 바이럴 영상 '황금연휴' 통해 모델로서 성공적인 데뷔
▲ 개그우먼 김승혜가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 '황금연휴' 편.
개그콘서트의 미녀 개그우먼 김승혜가 모델로 활약한 보령제약 점안제 ‘로토’의 바이럴 영상 ‘황금연휴’ 편이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20만뷰를 기록하며 모델로서의 성공적인 데뷔 신고를 했다.

영상 속 김승혜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디지털기기를 손에서 놓지 못하고 눈을 혹사시키는 디지털 폐인으로 등장해 현대인들의 공감을 얻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영상에서 황금연휴에 친구들과 약속을 잡지 못한 김승혜는 게임, 쇼핑 등을 24시간 하며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결국 디지털 폐인이 된다. 하지만 점안제 로토를 넣고 순식간에 여신의 미모로 변신하며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개그우먼, 리포터, 모델까지 활동영역을 넓힌 김승혜는 그 동안 개그로 쌓은 탄탄한 연기력에 코믹한 분장을 마다하지 않아 영상의 주제를 잘 살렸다는 평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김승혜이기 때문에 가능한 연기’ ‘김승혜 눈 정말 예쁘다’ ‘나도 점안제 쓰면 김승혜처럼 되나’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아낌 없이 망가지는 김승혜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보령제약 점안제 브랜드 로토의 바이럴 영상 황금연휴 편은 보령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sV2CCwRNU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령제약의 점안제 브랜드 로토는 뉴브이로토EX, 로토씨큐브아쿠아차지i, 로토지파이뉴, 로토씨큐브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로토 안약브랜드는 일본 OTC점안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