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IHF World Hospital Congress에
상태바
[동정]IHF World Hospital Congress에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6.10.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태 명예회장 참석, 11월1일부터 3일까지 남아공에서 개최
김광태 IHF 전 회장(병협 명예회장, 대림성모병원 이사장)은 11월1일(화)부터 3일(목)까지 남아프리카공화국 더반의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40차 국제병원연맹(IHF) World Hospital Congress에 참석할 예정이다.

IHF World Hospital Congress는 전 세계의 보건 의료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보건의료 현안을 논의하는 장으로 이번 대회는 'Addressing the Challenge of Patient-centered Care and Safety(환자중심 의료와 환자안전의 도전)‘이라는 대주제하에 각국별 보건의료 이슈에 대한 세션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김광태 IHF 전 회장은 회장 재임 중 세계 우수 병원을 알리기 위해 제정한 IHF Awards를 시상할 예정이다.

IHF는 독립적인 비영리·비정부 조직으로 스위스 제네바에 사무국을 두고 있다.

전 세계 병원협회 및 병원 대표 조직과 보건의료 관련 단체들로 구성된 국제병원연맹은 관련 단체들간 협력을 위한 의제를 개발함으로써 전 세계 지역사회의 보건의료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다음 대회인 제41차 IHF World Hospital Congress는 내년 11월7일에서 9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