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남병원, '우리병원 뮤지컬' 개최
상태바
서울시 서남병원, '우리병원 뮤지컬' 개최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6.10.2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9(수) 병원로비 4층 향기원에서
서울특별시 서남병원(병원장 조영주)은 11월 9일(수) 특별한 뮤지컬 ‘우리병원 뮤지컬 – 연이와 야생소년’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1부는 병원 내원객 및 외래환자, 직원 등의 관람을 위해 오전 11시 30분 병원 지하1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2부는 입원환자의 접근성을 고려해 병동 로비인 4층 향기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시행하는 2016 신나는 예술여행 의료시설 순회사업의 일환으로 병원 치료 및 입원으로 문화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환자 및 내원객, 지역주민, 직원 등 다양한 연령층을 위해 기획됐다.

또한 단편소설 중심의 창작 공연 및 연극 놀이를 통해 대상자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은 10월 14일에도 2016 신나는 예술여행 – ‘동요와 함께하는 박종화 피아노 리사이틀’을 주제로 연주회를 진행했다. 병원 로비에서 진행된 클래식 공연으로 많은 이들이 음악이 주는 심신의 안정과 위로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조영주 병원장은 “3년 연속 최우수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의학적 치유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하고 환자 및 보호자, 지역주민에게 특별한 문화예술체험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