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원 이후 건강한 삶 응원하는 희망자전거
상태바
퇴원 이후 건강한 삶 응원하는 희망자전거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6.10.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X디자인 전문 이노이즈, 서울대병원에 46대 기증
환자들의 퇴원 이후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착한 기업이 있다.

UX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이노이즈인터렉티브(대표이사 박희성 홍순기 이하 이노이즈).

이노이즈는 디자인 사업 뿐만 아니라 유럽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몰튼, 파슐리, 브룩스 등을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직접 운영하는 자전거 매장인 르벨로는 자전거 매니아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다.

최근에는 유명가수이자 자전거 매니아인 김건모씨가 르벨로 매장을 애용하고 몰튼 자전거를 칭찬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노이즈는 현금형태의 기부를 넘어서 퇴원 후 환자들의 건강 회복을 기원하며, 고가의 자전거를 서울대학교병원에 꾸준하게 기부하고 있다.

지난 2014년 33대의 희망자전거를 기부했던 이노이즈는 올 해는 그 수량을 늘려 46대의 자전거를 서울대병원에 기부했다.

2014년, 이노이즈의 자전거를 기부 받았던 승현(가명, 10세)이는 어릴 때부터 난청이 심한 아이였다. 또래 아이들에 비해 잘 알아듣지 못하던 승현이는 서울대병원에서 양이 인공와우수술을 받았다.

퇴원 후 언어치료를 받으며 조금씩 청력이 회복해가던 승현이에게 자전거는 치료 효과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됐다.

이노이즈의 희망자전거가 온 동네를 누비며 승현이는 더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었다.

승현이는 이제 일반학교에서 수업을 받을 정도로 건강이 회복이 되었다. 병원의 헌신적인 치료와 이노이즈의 응원이 한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나게 하는 기적을 낳았다.

10월21일 이노이즈는 서울대학교병원에 또 한 번 46개의 희망이라는 씨앗을 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