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아이러브니키’와 공동 프로모션
상태바
고려은단 ‘아이러브니키’와 공동 프로모션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6.10.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쏠라C X 아이러브니키 패키지.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연말까지 자사 제품 ‘쏠라C’와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니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쏠라C X 아이러브니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아이러브니키’ 게임 속 재화인 루비 쿠폰을 100%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고려은단 ‘쏠라C(20정)’ 레몬, 딸기, 블루베리맛 세 가지 제품으로, 12월31일까지 고려은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드 비타민’을 비롯해 전국 다이소, 롯데마트,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루비 쿠폰 사용 방법은 ‘아이러브니키’ 게임에 접속해 쏠라C 제품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와 함께 ‘아이러브니키’ 공식 카페에서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30일까지 ‘쏠라C X 아이러브니키’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후 이벤트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쏠라C 80정’(50명), ‘모모인형’(50명), ‘100 루비’(100명) 등 경품을 지급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쏠라C는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제품”이라며 “스타일링 대결을 콘셉트로 한 ‘아이러브니키’ 역시 10~20대 유저가 대부분인 만큼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과 고객층 확대 등 윈윈(win-win)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