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관리엔 ‘황.미.용’ 기억하세요!
상태바
목 관리엔 ‘황.미.용’ 기억하세요!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9.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 용각산쿨 CF, 소비자에게 큰 호응
황비홍의 변발로 파격변신을 한 개그우먼 이세영과 능청스러운 이동휘의 조합으로 새롭게 선보인 보령제약의 용각산쿨 CF가 소비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은 하반기도 ‘용각산쿨’의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용각산쿨 CF는 이동휘, 이세영 커플이 출연해 신세계몰 ‘쓱’ CF를 패러디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하반기에는 용각산의 효능과 효과에 초점을 맞춘 2차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신규광고는 절제된 위트와 함께 스타일리쉬한 B급 감성이 묻어난 독특한 느낌이 일품이다. ‘황사, 미세먼지의 해결사 용각산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무협영화 ‘황비홍’을 패러디한 ‘황미용(황사 미세먼지엔 용각산쿨)’이 등장해 유머러스한 콘셉트와 젊고 세련된 감성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배우 이동휘, 개그우먼 이세영을 모델로 내세운 젊은 감각의 광고를 이어가며 잠재고객인 20대는 물론, 주 타깃인 3040세대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층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것.
 
보령제약은 황사, 미세먼지가 더 이상 봄철의 불청객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이어지며 기관지질환 등의 원인으로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만큼 용각산 제품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용각산은 길경가루, 세네가, 행인, 감초 등의 순수 생약성분을 주성분으로 기관지 내부에서 점액의 분비를 높이고 섬모운동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자극 받는 몸의 자정작용을 높이는데 탁월한 효능·효과를 갖고 있다.

용각산의 효능·효과를 그대로 담은 용각산쿨은 보다 세련된 이미지를 위해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형태로 포장했으며, 과립형으로 맛도 좋고, 타액에 의해 쉽게 용해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