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출시
상태바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8.1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산 비타민D·비오틴·아연 추가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며 고함량 비타민C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를 출시했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는 기존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동일한 비타민C 1000mg에 비타민D와 비오틴, 아연을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국내 시판 중인 고함량 비타민C 제품 대부분이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는 반면, 영국 DSM사의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고려은단은 ‘비타민C 골드플러스’에 스위스산 비타민D3와 프랑스산 비오틴, 독일산 아연 원료를 사용하는 등 모든 영양소에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제품의 가치를 더했다.

특히 비타민C의 경우 빛과 습기에 민감해 공기 중에 노출되면 산화하는 성질을 갖고 있어 이를 방지하기 위해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는 비타민C가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알루미늄 포장으로 제품 패키지를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제품 퀄리티와 포장을 적용해 선물용으도 안성맞춤이다.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제이자 면역강화기능, 활성산소 제거 등 인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리조절 기능을 하는 필수 영양소다.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기능에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 중 하나인 아연은 당뇨와 빈혈을 예방하고 비타민C와 함께 섭취하면 콜라겐의 합성에 관여를 해 피부 재생이나 모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계란, 닭고기, 소고기, 호두, 매실, 다시마 등에도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나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경우가 많다.

비타민D는 골다공증 예방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 햇빛을 받으면 체내에서 생성되지만 최근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크림을 바르거나 실내에서만 활동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따로 섭취해야 할 비타민 군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비오틴 역시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복합체로,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을 전달해주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다. 비오틴은 특히 에너지 소비를 많이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