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병원 고충 처리에 '총력'
상태바
회원병원 고충 처리에 '총력'
  • 병원신문
  • 승인 2016.07.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병원협회 창립 57주년 홍정용 회장 기념사

대한병원협회가 창립 57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1959년 창립되어 지금까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이 지탱해 나갈 수 있었던 것은 바로 회원병원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전국 회원병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회원병원들의 지원과 도움 속에서 성장한 병원협회는 병원계 중앙단체로써 회원병원의 권익 보호는 물론 국민건강향상에 앞장서 왔습니다.

특히 정책제안을 통해 보건의료정책을 선도해 왔으며, 전공의 수련교육, 병원종사자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는 등 회원병원 발전을 위한 회무를 펼쳐왔습니다.

이와 같은 병원협회의 노력은 회원 병원들의 열정을 만나 이제는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의료서비스와 병원환경을 구축하게 됐고, 많은 해외환자들이 수준 높은 우리 의료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눈부신 성과의 그 이면에는 오로지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고 의료를 통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해 온 우리 병원인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병원협회는 창립 57주년을 맞아 발전적인 병원경영 환경을 조성하고 회원병원들의 권익 보호와 증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회원병원의 고충을 해결하고 지원하는데 중점을 맞출 것입니다. 

아울러 소통을 통해 의견을 하나로 모아, 회원병원들과 함께하는 강력한 병원협회를 만들어 더 이상 병원인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고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회원병원을 위한 병원협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