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힐링 토크콘서트 개최
  • 김명원 기자
  • 승인 2016.06.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성모병원, 6월7일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병원장 김준식)이 5월7일 오후 3시부터 병원 야외 광장에서 힐링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토크쇼 형식의 건강강좌로 ‘미래 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토크쇼에는 병원 의료진이 직접 나서 암, 비만, 치매 등 다양한 질환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이에 대한 질환 상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쇼는 개그맨 조윤호의 사회로 진행되며, 국제성모병원에서는 신경과 구본대·김혜윤 교수, 신경외과 김소연 교수, 가정의학과 황희진 교수가 참여한다.

코베아, 동아오츠카, 태공식품의 후원으로 열리는 힐링 토크 콘서트에서는 토크쇼 외에도 캠핑용품 전시회, 음료 및 어묵 시식행사 등이 열려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토크쇼는 누구나 사전 접수 없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또한 국제성모병원은 후원 물품을 활용, 참석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캠핑용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를 기획한 국제성모병원 신경과 김영인 교수는 “일방적인 건강 정보 전달이 아닌 환자,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을 위해 힐링 토크 콘서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