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건강정보 아이디어 콘텐츠 공모
상태바
심평원 건강정보 아이디어 콘텐츠 공모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6.04.0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30일까지 맞춤형 건강정보서비스 제공 아이디어 및 동영상, 카툰 접수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손명세)이 건강정보 아이디어를 콘텐츠로 만들어 주는 공모전을 개최한다.

4월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심평원의 기능과 역할에 부합하는 맞춤형 건강정보서비스 제공을 위한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6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제도 등을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동영상 또는 카툰 등도 포함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실행가능성·창의성·성과·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국민․심평원 내부직원 공모작 각각 12편씩, 총 24편을 선정하게 되며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및 장려상 수여 및 총 760만원 상당의 포상을 할 계획이다.

심평원 김홍석 고객지원실장은 “지난해 공모전에서 발굴된 ‘동일성분 의약품 안내 서비스’ ‘환자 니즈 맞춤형 요양병원 찾기’등은 현재 국민들에게 ‘건강정보’ 앱을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에 선정되는 우수 아이디어 역시 내부 검토를 통해 인터넷 포털, 스마트폰용 앱 등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로 개발, 국민 맞춤형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심평원 홈페이지(www.hira.or.kr)/국민소통/공모전 신청‘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실 고객지원부(02-500-35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