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IBA 4개 부문수상
상태바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IBA 4개 부문수상
  • 박현 기자
  • 승인 2015.10.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스티비어워즈(The Stevie Awards)에서 주관하는 '2015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에서 총 4개의 부문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씨젠의료재단은 금번 시상에서 'IBA 올해의 최고경영인', '올해의 마케팅캠페인', '올해의 최고제품·서비스' 부문에서 3개의 금상을 수상했으며 '최고의 비즈니스북' 부문에서 1개의 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수상기관 중 최다 수상을 받는 영예를 안게 됐다.

금번 시상에서 씨젠의료재단은 국내최초로 시스템을 적용한 '원데이(One-day)검사 시스템'과 진단검사 관련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발간 한 '진단검사핸드북(Handbook of Laboratory Diagnostic tests)' 등 씨젠의료재단만의 특화된 시스템과 그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에 대한 평가의 결과가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된 계기라 할 수 있겠다.

국제비즈니스대상(IBA)은 스티비어워즈(The Stevie Awards)에서 주관하는 세계최초의 비즈니스 부문 국제대회로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서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2015년에는 총 60여 개 나라에서 3천7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어 대한민국은 18개의 금상, 29개의 은상, 37개의 동상을 수상했다.

IBA심사는 전 세계 250여 명의 심사위원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시상식은 10월23일 캐나다 토론토시 리츠칼튼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씨젠의료재단은 질병검사전문기관으로 국내 최고의 전문의, 석·박사, 임상병리사 등 현재 520여 명의 임직원들이 4천여 가지의 검사를 통해 진단검사의학, 분자진단검사, 진단병리검사 등 질병과 관련한 거의 전 분야의 임상진료 및 연구를 위한 진료서비스를 전국 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형 검사전문기관이다.

특히 분자진단분야에서 국내최초 하루 만에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원데이(One-day) 검사 시스템'을 도입해 진단검사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고 국내 대형 검사전문기관으로는 최초로 부산경남지역에 부산·경남검사센터를 개원해 보다 신속하고 양질의 검사결과 제공을 통한 지역의료발전에도 힘써오고 있다.

또한 씨젠의료재단에서는 그 동안 축척해 온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진단검사 관련정보를 망라한 '진단검사핸드북(Handbook of Laboratory Diagnostic tests)'을 발간해 최신 진단검사정보를 병원과 유관기관에 진단검사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천종기 이사장은 “Global Standard of Reference Lab.을 경영목표로 국내외 의료발전에 기여하고자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고품질의 검사서비스를 위해 재단의 모든 임직원이 노력해 온 것에 대한 결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씨젠의료재단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검사품질을 개선하고 국내를 넘어 세계로 진출하는 글로벌 검사기관이 되기 위해 국제기준의 질병검사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