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F2015]병원장 750여명 대거 참석 예정
상태바
[KHF2015]병원장 750여명 대거 참석 예정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5.08.11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병원협회 및 산하단체 상임이사회 및 세미나 잇달아 개최
병원의료산업 전 분야별 병원인 7천여명 참여 기대

오는 9월10일부터 열리는 K-HOSPITAL FAIR 2015에는 750여명의 병원장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대비 2.5배 이상 늘어난 수치이며, 국내에서 개최되는 박람회 중 가장 많은 병원장이 참가하는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기간 동안 대한병원협회 상임이사회, 한국의료재단연합회 정기총회, 대한중소병원협회 이사회, 대한전문병원협의회 이사회 및 학술세미나, 서울시병원회 정기이사회, 경기도병원회 총회 및 학술세미나, 대한노인요양병원협회 상임이사회 및 특별세미나 등이 동시 개최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대한전문병원협회에서는 9월11일 합동이사회와 병원장 대상으로 한 학술세미나를 동시 진행한다. 학술세미나에는 전문병원장들을 위해 ‘전문병원의 QI와 미래’를 주제로 황인선 의료기관평가인증원 팀장의 주제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IT로의 변화의 바람과 의료혁신’을 주제로 김지현 카이스트 정보미디어 경영대학원 교수의 강의도 준비돼 있다.

 대한노인요양병원협회는 상임이사회 이외에도 학술세미나를 진행한다. 요양병원에서의 호스피스 완화의료라는 주제로 염안섭 수동연세요양병원장, 가혁 인천은혜병원 진료원장이 참여해 발표한다.

한국의료재단연합회 정책토론회, 대한병원협회 경기도병원회 학술세미나 등이 개최되면서 병원장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K-HOSPITAL FAIR 2015에서는 대한영양사협회, 대한물리치료사협회, 대한방사선사협회, 대한의무기록협회, 한국여자의사회, 한국외과감염학회, 병원간호사회, 한국QI간호사회 및 병원구매 및 물류 관련 컨퍼런스에 전국 병원 구매 및 물류 담당자 등이 참여할 예정이어서,  병원장뿐만 아니라 병원의료산업의 전 분야별 의료인 7천여명이 참여하는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K-HOSPITAL FAIR 2015(2015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는 오는 9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KINTEX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397-09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