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의료봉사"
상태바
"제9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의료봉사"
  • 박현 기자
  • 승인 2015.06.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스포츠닥터스와 음성 소망병원이 함께
국제의료봉사단체인 (사)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한국마이팜제약·마이건설 회장)는 음성 소망병원(이사장 이강표) 의료진, 스포츠닥터스 임직원들과 함께 충북음성을 찾아 '제9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의료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반기문 전국 마라톤대회는 음성출신 반기문 UN사무총장의 선출을 기념하고 전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음성종합운동장 광장을 출발해 음성읍과 생극면, 금왕읍 일원을 코스로 1만여 명(풀코스 540명, 하프코스 1천947명,10km코스 2천921명, 미니코스 3천908명)이 참가했고 2천명의 자원봉사자 및 응원가족 등 1만5천여 명의 인원이 몰려 축제 분위기로 대회가 진행됐다.

(사)스포츠닥터스는 매년 의료봉사에 참여하고 있는데 이번 대회에서도 마라톤 참가자들 및 가족,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한편 한국마이팜제약(회장 허준영)은 최근에 홍삼 태반영양제 '이라쎈' 진세노사이드23을 출시했다. 이라쎈은 국가대표 영양제로 유명하며 2001년 중국 인민일보에 사스예방약으로 소개되어 중국에 연 450억 수출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라쎈은 면역력증강에 타고난 효과가 있어 사스 사촌인 메르스 바이러스 출현으로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이라쎈' 진세노사이드23은 판매수익금의 전부를 국제의료봉사기금에 사용하는 최초의 사회공헌 제품으로 스포츠닥터스 홈페이지(www.sportsdoctors.or.kr)를 통해 구매할 경우 일정금액은 기부금 형태로정산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