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도 모르는 기적의 간 청소
상태바
의사도 모르는 기적의 간 청소
  • 박현 기자
  • 승인 2015.02.03 14:5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에 쌓인 결석이 만병의 원인이다!
'간에 쌓인 결석이 만병의 원인'이라고 주장하면서 일반인들이 손쉽게 할 수 있는 간 청소방법을 소개하는 건강서가 나와 화제다. '의사도 모르는 기적의 간 청소'가 바로 그것.

이 책은 대체의학 전문가가 다양한 연구자료와 오랜 임상경험을 통해 간과 담낭에 있는 담석을 제거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설득력 있게 제시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흔히 담석이 담낭(쓸개)에서만 발견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다. 실제로 대부분의 담석은 간에서 만들어지며 아주 적은 수의 담석만이 담낭에서 만들어진다.”

'의사들도 모르는 기적의 간 청소'라는 제목의 이 책에서 저자는 '간에 있는 담석은 몸에 질병이 생기게 하는 주요 원인'이라고 강조한다.

“만성질환으로 고통을 겪는 대부분의 환자들의 간에는 엄청난 양의 담석이 있다. 이 담석은 간이 독소와 독성물질을 적절하게 제거하는 것을 방해해 비만, 당뇨, 암, 심장 질환 같은 수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저자는 “간에서 생기는 담석은 초음파, 엑스레이, 컴퓨터 단층 촬영 등의 각종 검사를 통해서도 발견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말한다.

그러다보니 매우 흔하게 발생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의사들이 그것을 제대로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고대 인도의 전통의학인 '아유르베다' 의학에 토대를 두고 있다. 저자는 이 책에서 간과 담낭에 담석이 있음을 알려 주는 증상과 담석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인지 등을 아주 상세하게 설명한다.

그리고 이러한 담석들이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대부분의 통상적인 질병들을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인지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제공한다.

독자들은 책을 통해 한 번에 최대 수백 개의 담석을 고통 없이 스스로 제거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배우게 된다. 실제로 간을 청소하는 데는 14시간 미만이 걸리며 주말에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다.

책 속에는 간 청소를 통해 배출된 다양한 크기의 결석 사진들이 여러 장 수록돼 있어 저자의 주장을 충분히 뒷받침해 준다.

“간과 담낭 청소에 어떤 특정 질병을 치료하는 기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다만 몸이 자신을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밑바탕을 만들어 준다.”

이 책은 또한 간과 담낭에 새로운 담석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알려준다. 그것은 바로 △과식하지 마라 △채식 위주의 식사를 하라 △규칙적인 운동을 하라 △햇볕을 쬐어라 등 일상에서 쉽고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이다.

“간 청소는 단순히 간과 소화기관의 기능을 정상으로 회복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평생 동안 건강을 스스로 돌볼 수 있게 도와준다. 건강보험이 질병 없는 삶을 보장해 주지는 않는다. 건강은 담석과 독성 노폐물이 몸에 쌓이지 않게 하면서 젊음과 활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기본 요구조건을 충족할 때 얻을 수 있다.”

전 세계에서 100만 부 넘게 판매된 베스트셀러인 이 책은 우리의 몸을 항상 균형 잡히고 활력이 넘치는 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소중한 방법들로 가득 차 있다. 단순한 건강 지침서가 아니라 강력한 자가 치유의 수단을 제공하는 책이다.

주요내용은 △제1장 간내담석, 건강을 위협하는 주요 원인 △제2장 담석의 존재 유무는 어떻게 아는가? △제3장 담석과 질병이 생기는 원인 △제4장 간과 담낭 청소법 △제5장 간에 담석이 생기지 않게 하는 방법 △제6장 간과 담낭 청소의 기대효과 △제7장 간소에 대한 오해와 진실 등이다.<에디터발행·440쪽·1만6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Emerson 2015-04-24 11:36:47
This post is the bomb. You have a new fan! I can’t wait for the next   update, favorite!

Emile 2015-03-05 16:12:58
This is one awesome blog.Thanks Again. Want more.

주요기사